“제가 잘못한건가요?” 임신 걱정하는 여자친구 배에 딱밤 때린 남성

2017년 3월 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MBC ‘지붕뚫고 하이킥’ 캡쳐

1


여자친구에게 갑자기 차인 남성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자친구한테 갑자기 차였어요, 제가 잘못했나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자신과 여자친구를 진도 다 나간 커플이라고 밝힌 글쓴이, 어느 날 여자친구에게 생리를 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한다.

그 날도 모텔에 있었다는 두 사람. 여자친구가 생리를 하지 않아 불안해하자, 글쓴이는 자신은 임신해도 상관없다고 말하며 결혼해도 괜찮다고 여자친구를 위로했다고 했다.

그래도 계속 불안해하는 여자친구를 본 글쓴이, 갑자기 여자친구에게 질문을 던졌다.

“그래서 그럼 지금 만약 애기가 있다면 크기가 얼마나 해?”

여자친구는 “글쎄 콩알만하지 않을까” 라고 답했다고 한다.

그 후 글쓴이의 행동은 매우 충격적이었다.

여자친구의 배에다가 “죽어라!”라며 딱밤을 때린 것. “XX(여자친구 이름) 아프게 하는 우리 애기 죽어라!” 라며 배 쪽에 딱밤을 때린 것이다.

그 모습을 본 여자친구는 정색을 하며 글쓴이에게 헤어지자는 말과 함께 떠났다고 한다.

글쓴이는 “이거 제가 많이 잘못한거가요?”라는 질문과 함께 글을 마쳤다.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신 나갔냐? 사람 답게 행동하자” “뇌가 있으면 생각이라는 걸 좀 해봐” “할 짓이 있고 안 할 짓이 있지, 미친 거 아니야?” “제발 저런 남자 만나지 않길 기도해본다…” “사이코패스니” “나 같으면 한대 쳤다” 등의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