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있는 여자의 공통점?…의외로 간단한 10가지

2017년 3월 15일   School Stroy 에디터
▼ 기사 및 이미지 제공: 디스패치(이하)

20170315130449_001


[D-컷] 인기 있는 여자가 특별한 것은 아니랍니다. 항상 걱정스러운 얼굴 보다는 언제나 웃는 얼굴을 한다면 당연히 사람이 모여들겠죠.

인기있는 여자의 요소는 사실 남자에게도 다르지 않습니다. 일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는 <인기 있는 여자의 공통점 10가지>를 정리했습니다.

의외로 간단해 보이는 것들인데요. 처음부터 무리하지 말고 자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것부터 하나씩 해보세요.

♥ 1.표정이 풍부하고 항상 웃는다

항상 웃는 사람 주위에 사람들이 모여드는 건 당연하겠죠? 웃는 얼굴로 있으면 상대도 경계심이 풀리고 자연스럽게 마음을 연답니다.

커뮤니케이션도 취하기 쉽기 때문에 웃는 얼굴로 있는 여성에게는 남성도 말을 하기 쉬워진답니다.

20170315130529_003

♥ 2.이야기를 하면 대화가 연결된다

이야기를 하는데 바로 대화가 끝나면, 어색한 침묵만 흐르게 되겠죠.

뭔가 화제를 흔들 공통된 이야기를 꺼낼 수 있다면? 이야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겁니다.

서로 대화를 이어간다는 것은 남녀 모두에게 기쁜 일이랍니다.

♥ 3.이야기에 맞장구를 잘 쳐준다

이야기에 아무런 반응이 얇거나 무뚝뚝하다면? 남성도 즐거울게 없겠죠.

웃는 얼굴로 맞장구를 쳐 주거나 반응해 주는만으로 인상이 바뀔 수 있답니다.

♥ 4.응석을 부린다

남성은 여성에게 어리광을 발견하면 기뻐한답니다. 인기있는 여자는 응석을 부리는 것도 잘하는 편이라는데요.

약점을 지켜주고 싶어하는게 남자의 마음이랍니다. 가볍게 남성에게 기대보는 것은 나쁘지 않다네요.

20170315130556_004

♥ 5.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한다

항상 긍정적이고, 무슨 일에도 노력하는 것도 인기있는 여자의 매력 중 하나라네요.

부정적인 것만 말하는 사람 주위에는 아무도 없다는 것이죠. 부정적인 생각이 많다면 가능한 의식적으로 긍정적인 생각을 해보세요.

♥ 6.배려심이 있다

남성이 힘이 없을 때, 여성이 “괜찮아?”라고 한마디만 건네도 자신을 걱정해 주고 있다고 생각해 기뻐한답니다.

작지만 현명한 배려가 사람을 감동시킨다는 것이죠. 상대를 좋아할 수밖에 없겠죠.

♥ 7.남성의 자존심을 손상시키지 않는다

남성은 프라이드가 높은 사람이 많답니다. 인기있는 여자는 이런 속성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죠.

자연스럽게 사람을 치켜 세워주거나 칭찬도 해보세요. 싫다고 할 사람은 없겠죠.

20170315130625_002

♥ 8.남을 욕하지 않는다

이야기를 해도 남의 험담만 하는 사람은 당연히 좋을리가 없겠죠. 인간이란 내면이 표정으로 나오게 돼 있답니다.

성격이 나쁜 사람은 얼굴에도 나타난답니다. 인기있는 여자는 남의 욕을 많이 하지 않는답니다. 내면부터 외면까지 예뻐지고 싶어서일지도 모르죠.

♥ 9.가정적이다

남성은 어머니를 소중히 하는 사람이 많답니다. 그런면에서 가정적인 여자라면 인기랍니다.

요리와 집안일에 신경을 쓰는 여자라면 남성은 결혼 후 생활까지 상상할 수도 있다네요. 지금부터라도 요리를 배워보세요.

♥ 10.칭찬을 잘한다

인기있는 여자는 크게 칭찬하는 방법 보다 자연스럽게 칭찬하는데 능숙하답니다. 칭찬 받고 기쁘지 않은 사람은 없겠죠.

때문에 칭찬해 주는 여성에게 호의를 갖기 쉽답니다. 남성의 좋은 점을 찾아 칭찬해 주세요.

[출처: //www.dispatch.co.kr/694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