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관계자가 밝힌, 지드래곤-설리 반지의 정체

2017년 3월 16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지드래곤/설리 SNS


zeevl3y060


지드래곤-설리의 ‘커플링’으로 지목된, 반지의 정체가 밝혀졌다.

앞서 지드래곤-설리는 은색 하트 모양의 같은 반지를 착용해 열애설이 불거졌다.

문제의 반지는, 지난 1월 설리가 자신의 SNS에 공개한 사진에 담겼다. 그리고 비슷한 시기에 지드래곤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같은 모양의 반지를 낀 사진을 공개했다.

아울러 지난 2월 지드래곤과 설리, 가인, 구하라가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간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기에 열애설이 더욱 번졌다.

000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같은 항공사의 퍼스트 클래스 좌석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각각 게재해 관심이 더욱 집중됐다.

하지만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전혀 사실 무근이고 말도 안되는 이야기”라며 “어이가 없어 웃더라”라고 밝혔다.

2

이어 “안그래도 최근 들어 인터넷에서 지드래곤과 설리와 관련한 소문이 돌아 지드래곤에게 직접 물어봤다. 지드래곤은 이 소문에 대해 ‘말도 안 되는 이야기’라며 어이가 없어 웃더라”라고 말했다.

더불어 “지드래곤과 설리가 낀 반지도 두 사람 모두가 알고 있는 지인이 지드래곤에게 선물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지드래곤과의 열애설에 관해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