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썰] “여자들 엉덩이에 문신은 무슨 의미인가요?”

2017년 3월 24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게티이미지뱅크


Heart Of An Angel


결혼을 앞둔 나는 미래의 아내, 현 여자친구에게 숨겨둔 모습을 발견했다.

우리는 풋풋한 연애의 감정으로 만나 뜨겁게 사랑했고, 결국 사랑에 골인하게 됐다. 평소 ‘결혼’과 거리가 멀었던 내가 이 여자만큼이면 괜찮을 것 같았다는 확신이 생겼다고 할까?

그런데, 얼마 전. 이제 곧 결혼을 앞둔 나는 여자친구에게 흔들리고야 말았다.

그 이유는 바로 여자친구의 ‘엉덩이에 있는 문신’

물론 내가 좀 보수적인 것도 있지만, 여자친구 엉덩이에 있는 날개 모양 문신은 충격 그 자체였다.

이에 혼란을 느낀 나는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야. 내 여자친구 엉덩이에 날개 모양의 문신이 있는데 원래 여자들은 엉덩이에 문신하고 그래?”라고 물었다.

어쩌면 마음 한 편으로 친구들이 “여자들이 문신하는 건 손톱에 매니큐어 바르는 것과 똑같은 거야.”라는 대답을 원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친구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야. 뒷조사해봐야 하는 거 아니야?”, “다른 곳도 아니고 엉덩이? 왜 엉덩이래?”라고 말했고 ‘세상에서 제일 착하고 바른 여자’라고 생각했던 내 믿음이 흔들리고야 말았다.

내 눈에는 천사 같고 아름다운 내 여자친구. 네일아트샾을 운영하는 그녀가 조금은 ‘미(美)’의 기준이 다를 거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평범한 여자들도 엉덩이에 문신하는 걸까?

성격도 평범하고, 내가 세상에서 ‘천사’라고 느끼는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내 여자친구.

도대체 왜!!! 도대체 왜 엉덩이에 날개 문신을 한 거야? 속 시원하게 물어보고 싶은데, 혹시 내가 물어보면 상처받을 거니 내사랑?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