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4월에 태어난 사람들의 특징

2017년 3월 27일   School Stroy 에디터
▼ 사진출처: 포스트쉐어(이하)

01


02

03

04

05

06

07

08

simyaphocha

◆ 4월에 태어난 사람들의 특징

1. 감성적이고 합리적이다 (감성을 따라가지만 이성도 챙겨서 다닌다).

4월에 태어난 사람들은 주위의 것들에 매우 각별하다. 그들의 활동성은 신선함을 뿌리고 다니게 한다. 어느 누구도 그들만큼 조언을 줄 수 없다.

2. 용감하고 사교적이며 확고하다.

삶은 편안함이 사라질 때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자원, 지식, 노력 등을 모두 동원해 일을 끝내려고 할 것이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도와달라고 하자. 분명히 어떤 소득 없이 집으로 돌려보내지는 않을 것이다.

3. 친구관계를 매우 소중히 한다.

비록 그들에게 많은 친구가 있더라도, 각각의 사람들과 항상 독특하면서도 매우 강력한 친구관계를 유지한다.

4. 스포츠, 엔지니어링, 또는 군과 관련된 직업을 선호한다.

그들의 관심사는 무한대. 결코 하나만 좋아하지 않고, 여러 직종에 관심을 갖고 있어한다.

5.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친다.

아무래도 일반 사람들의 특징은 아니다. 만약 그러하다고 해도 그들만큼 활발하고 에너지 넘치지는 않는다. 그들과 친구가 된다면 당신도 어느 순간 그들처럼 돼있을 것이다.

6. 시행착오를 신뢰한다.

4월생들은 타고난 지도자들이다. 그들은 항상 당근과 채찍으로 주위 사람들로 하여금 일을 하고 있도록 한다. 어떤 일을 실패하게 되면 슬퍼는 해도 다시 일어서곤 한다.

7. 사랑은 신이 주신 매우 낭만적인 선물이다.

그들에게 있어서 사랑은 매우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랑하는 사람에게는 한없이 관대하지만 어떤 이유에서든 바람 피다 걸리면 어느 순간 악마가 돼있는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