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 울린 ‘그것이 알고싶다’ 이큰별 PD의 레전드 소감 (동영상)

2017년 3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 영상출처: Youtube LS S


01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이큰별 PD의 수상 소감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울렸다.

지난 24일 ‘제 29회 한국 PD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PD’상은 ‘그것이 알고싶다’ 이큰별 PD가 받았다.

비교적 무덤덤한 표정으로 오른 그는 “제작진과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라는 뻔한 말은 하지 않아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기다리던 봄이 왔습니다. 돌이켜보면 지난겨울 참으로 혹독했습니다.”라고 의미심장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희가 가진 무기는 제보입니다.”라며 “1989년 전남 거문도에서 사망한 故 이내창 씨의 죽음, 전경련과 국정원 보수단체 의혹에 대해 아시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립니다.”라고 제보를 요청하기도 했다.

02

또, “박 전 대통령의 세월호 참사 당일 오전 행적 또한 제보를 기다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시간은 걸리겠지만, 진실은 밝혀집니다. 가려진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서라도 뜨거운 열정과 책임감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다짐하며 소감을 마무리했다.

세월호 인양 작업과 박 전 대통령을 향한 검찰 수사가 계속되는 가운데 이큰별 PD의 발언은 큰 감동을 전해 수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