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얼굴 자리잡는 데 2년” 유튜버 외질혜가 공개한 얼굴 변천사 (동영상)

2017년 3월 2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Youtube ‘외질혜 (OzilTube)’ 캡쳐 (이하)

1


유튜버 외질혜가 자신의 얼굴 변천사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외질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지혜가 예뻐지기까지 2년의 시간, 그 기록을 대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 영상은 총 11분 48초이며, 영상 속에서 외질혜는 “성형이 자리 잡기까지, 이 얼굴이 나오기까지의 (그 과정을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며 성형, 그 후 2년의 변화를 대공개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녀는 “BJ 데뷔 후 유튜브 여신으로 거듭났다. 외질혜의 성격을 싫어하는 안티들도 외모는 인정하게 되었다”며 “하지만 성형 망했다는 소리 듣다가 여기까지 오는 데 걸린 시간이 2년”이라고 덧붙였다.

2015년 2월 15일로 거슬로 올라가는 영상 속에서 당시 지혜는 턱 성형을 한 채 마스크를 끼고 등장한다. 그 후 성형이 조금씩 자리 잡는 영상을 시간 순서대로 소개했다.

325

이어 “2016년 8월 26일 외질혜가 첫 단독 방송에 데뷔했다”며 지금 모습과 가까워진 얼굴을 공개했다.

그리고 그녀는 영상 막바지에 “2년의 성형 부기가 빠졌다”며 “성형은 좋은 것이었다”고 말했다.

이 영상은 현재 약 110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출처: Youtube ‘외질혜 (OzilTube)’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