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놓쳐서는 안 될 남자 유형 6가지

2017년 4월 14일   School Stroy 에디터
▼ 사진출처 : PIXABAY(이하)

engagement-1718244_960_720


최근 해외 온라인 매체 스토리알럿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남자 유형 6가지’를 소개했다. 당신이 지금 만나고 있는 남자가 다음에 소개한 리스트에 포함돼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라.

couple-1838940_960_720

1. 유머 감각 있는 남자

상황을 좋게 만드는 데에는 유머만한 것이 없다. 말 몇 마디로 당신의 무거운 짐을 싹 잊게 만드는 남자라면 더 바랄 것이 있을까! 다만 억지로 쥐어짜내는 유머라면 약간 경계할 필요가 있다. 만약 그의 존재만으로 당신이 웃게 된다면, 이 남자는 절대 놓치지 말아야할 남자다.

couple-1845334_960_720

2. 당신의 눈물에 같이 울어줄 수 있는 남자

이런 남자는 정말 찾기 힘든 남자다. 남자는 예로부터 잘 울지 않는 생물로 묘사되어 왔다. 실제로, 많은 남자들은 잘 울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그의 어깨에 기대 훌쩍거릴 때 남자가 울음을 참으려 안간힘을 쓰고 있다면, 꼭 안아줘라. 정말 흔치 않은 남자니까. 만약 그가 눈물을 보인다면, 그건 진심으로부터 나온 것이 틀림없다.

couple-1853499_960_720

3. 아빠 같은 남자

요즘 많은 기사는 여자들이 스스로 독립적으로 행동할 수 있어야하며, 남자 말을 듣기만 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실제로 성적인 것 이상으로 순수하게 당신과의 시간을 즐기는 남자란 흔치 않다. 만약 그 남자가 택시를 태우는 것보다 당신을 직접 바래다 주려고 하며, 당신이 집에 도착하여 연락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면, 그는 진짜로 당신을 걱정하는 좋은 남자다. 이런 남자들은 지나친 소유욕이나 과보호로 비난받기도 하지만, 부정할 수 없이 최고의 남편감이기도 하다. 만약 이런 남자가 있다면 마음껏 사랑해줘도 좋다.

couple-1834936_960_720

4. 진짜 남자

이 세상에는 완벽한 스타일과 자기 관리 그리고 매너를 갖춘 그런 남자들이 있다. 이들은 티셔츠보다는 깃 세운 셔츠를, 말끔한 면도보다도 수염을 적당히 기를 줄 알며, 그저 생각 없이 파티를 즐기는 것보다 자신의 삶에 가치를 둘 줄 안다. 때때로는 지루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이런 남자는 성숙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당신과의 사랑을 놀이가 아닌 자신의 책임으로 받아들일 것이며, 당신과의 관계를 소중히 여길 것이다.

hands-437968_960_720

5. 값비싼 선물을 하지 않는 남자

어이 없는 소리같지만 상당히 논리적인 이유가 있다. 남자들이 주는 대부분의 선물은 주로 그가 거기 없을 때 당신을 잡아두기 위한 대체품인 경우가 많다. 많은 여자들이 물론 이런 로맨틱한 선물 공세와 꽃다발에 설레지만, 이런 것들은 오래 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만약 당신의 남자가 물질적인 것에 집착하지 않는다면, 그는 다른 여자에게도 쉽게 집적대지 않는 그런 진실된 유형의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couple-2162950_960_720

6. 가족 지향적인 남자

만약 그 남자랑 정말 잘 되어서 오래 사귀게 된다면, 아마 당신은 그와 어느 날 가족을 꾸리게 될지 모른다. 만약 그 남자가 일이 끝난 뒤 친구와 맥주를 마시러 가는 대신 가족에게 가는 남자라면, 이 남자는 정말 흔하지 않은 남자다. 이 남자는 언제나 가족을 최우선 순위로 둘 것이기 때문에 인생에 있어 최고의 동반자가 될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