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Seoul To Helsinki” 핀란드 팬들 농락한 트와이스

2017년 4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IMG_20170410_214351


트와이스가 경솔한 행동으로 핀란드 팬들에게 큰 상처를 줬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81만 팔로워 트와이스 공식 계정으로 핀란드 원스 농락”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0일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에는 비행기 표로 보이는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FROM SEOUL TO HELSINKI라는 문구가 쓰여 있었으며 트와이스가 현재 핀란드 헬싱키로 향하고 있으며 곧 도착한다는 내용이었다.

1

사진출처: 트와이스 공식 트위터 (이하)

트와이스의 공식 트위터를 본 핀란드의 팬들은 트와이스를 보기 위해 헬싱키 공항으로 모였다. 이들은 트와이스에게 주기 위해서 선물과 피켓까지 준비했으며, 이 중에는 트와이스를 보기 위해 학교를 빠지고 온 팬들도 있다고 한다.

그런데 얼마 뒤 트와이스의 공식 트위터에는 또 하나의 글이 올라온다. “TWICE IN FINLAND NOW! 핀란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잠시 후, 최종 목적지인 스위스로 향합니다!”

2

알고보니 트와이스의 최종 목적지는 스위스였고, 핀란드는 경유지 였던 것.

실제로 트와이스의 멤버들은 스위스에 도착했으며, 오랜 시간 트와이스를 기다린 핀란드 팬들은 허탈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 사실을 접한 누리꾼들은 “핀란드면 정말 기회 없어서 날 잡아서 온 팬들이 많았을텐데…” “진짜 뭐하는거야 저 팬들 안타깝다” “핀란드도 예의상 들리셔야 할듯…” “공개 트위터에 저런건 뭐하러 올려 관종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