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이해’ 세계 각국의 특이한 결혼 풍습 10

2017년 4월 18일   School Stroy 에디터
▼ 사진출처 : wittyfeed(이하)

11


세상에는 참 이해하기 어려운 결혼 풍습들이 있다. 관련 내용은 지난 22일(현지시간) 해외 온라인 미디어 위티피드에서 소개됐다.

1. 브라질의 한 부족에서는 남자들이 섹스를 위해 선물 공세를 하며 경쟁한다.

1

2. 가나에서는 과부가 영혼을 청소하기 위해 낯선 이와 하룻밤을 보내야한다.

2

3. 파푸아뉴기니의 한 부족에서는 아이들이 아주 어릴 때부터 섹스하는 것을 허락한다.

여자는 6-8살, 남자는 10-12살부터 섹스를 할 수 있다. 혼전섹스는 허용되나 이성과 함께 밥을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3

4. 만가이아의 한 부족에서는 남자 아이들이 13살에 섹스를 시작한다.

아이들은 나이 많은 여성들과 성 관계 기술을 배우기 위해 성적인 접촉을 하게 된다.

4

5. 캄보디아의 한 부족에서는 십대 여자아이의 섹스를 위해 특별한 오두막을 지어준다.

5

6. 뉴기니의 삼비아 부족에서는 젊은 남성들이 여성으로부터 일정 시간 격리된다.

그 기간 동안 남성들은 ‘제대로된 성장’을 위해 부족의 가장 용맹한 전사의 정액을 마셔야한다.

7

7. 중세 시대에는 오직 정상 체위만이 정상적인 섹스의 방법으로 인정되었다.

9

8. 고대 이집트에서 파라오는 유명한 강에서 자위를 하는 것이 의무였다.

6

9. 브라질의 한 부족에서는 ‘먹는다’와 ‘섹스’가 동의어이다.

두 가지 모두 몸의 건강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11

10. 고대 이집트의 시와 부족에서는 동성 결혼이 권위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게이처럼 행동하지 않을 경우, 그는 계급에서 방출되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