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불타오르게할 ‘창의적인 체위’ 4가지 (사진 5장)

2017년 4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영화 ‘색계’ / Prevention (이하)

sake1111


놀랍도록 ‘비금욕적인’ 4가지 흥미로운 체위들

만약 당신의 성생활이 3-4개의 자세들의 변함없는 반복이거나, 당신이 조금 더 모험적인 무언가를 원한다면, 여기 그 해답이 있다. 다음 각각의 창의적인 자세들은 당신이 경험과 강도를 높이기 위해 어떻게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지 제시한다.

che1
1.큐피드의 화살

당신의 파트너를 눕힌 뒤에 그의 발을 마주한 재 올라타라. 하지만 직각으로 앉는 대신, 30°정도 몸을 기울여라. 이 자세에서, 당신은 앞뒤로 움직이면서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만약 그가 먼저 끝난다면, 진동형 자위기구를 활용하여 당신의 파트너가 지켜보고 있는 동안 스스로 끝내라.

ch2
2.천천히 애태우기

침실로 향하기 전에, 작은 총알 모양의 마사지 기계를 당신의 질 안에 넣은 뒤, 리모컨은 파트너에게 넘겨라. 그는 당신이 소파 위나 식탁 위에서 꼼지락대는 모습을 보며 즐길 것이며, 그러한 길어진 애태움은 막상 섹스에 돌입하면 그것을 더 뜨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커플용 바이브레이터를 번갈아 사용해라. 당신이 폭발할 것처럼 느낄 때마다 그는 모드를 바꾸고 당신의 자세를 바꿔줘야 한다.

ch3

3.소파 츄러스

소파위에 수평으로 누워라. 한 쪽 다리는 소파의 끄트머리와 가장 가까운 곳에 딛고 선 뒤, 다른 쪽 다리는 소파의 팔걸이에 걸쳐라. 그 뒤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의 뒤로 오게 하라. 이 소파 섹스 변형 버전은 정말 깊은 꿰뚫림을 제공한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당신의 밑이 완전히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약간의 50가지 그림자의 전희를 위한 이상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다.

ch4
4.엎드린 개

다리를 단단히 모아서 고정시킨채로 엎드린 뒤 머리와 팔은 배게 위에 편안히 둬라. 그가 당신의 발을 마주한 채 뒤에서 당신을 올라타도록 해라. 당신에게 있어 이것은 게으른 위치이다. 당신의 안에 들어가는 것과 움직이는 것은 모두 그가 해야할 일이다.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강도를 높이기 위해, 그는 당신의 눈을 가리거나 팔을 묶어 진짜로 당신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다. 물론 이는 항문 성교로 이어지기에도 쉬운 자세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