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최연소 ‘춤 선생님’ 5살 소녀의 댄스댄스 (사진 8장, 동영상)

2017년 4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 출처: Shanghaiist (이하)

shang1


중국의 가장 유명한 ‘춤추는 아줌마’가 된 5살 소녀

지난 4일(현지 시각), 상하이 관련 전문 언론 매체 상하이스트 (Shanghaiist)는 중국 충칭(Congqing)의 징징 (Jing Jing)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shang2
shang3
shang4

“중국의 가장 어린 춤 추는 아줌마”인 이 작은 소녀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5살 인터넷 스타이다.

매일 저녁 7시 30분 경, 실외 무대에서는 그녀보다 나이 많은 사람들에게 어떻게 리듬을 타는지 보여주면서 다수의 사람들을 이끌고 있는 징징(Jing Jing)을 찾을 수 있다. 이 작은 소녀는 작년 겨울에 춤 추기를 시작했고, 그녀가 타고났다는 것을 발견했다. 몇 달만에, 그녀는 춤 지도자들 중 한 명이 되었다.

shang5

shang6

그 이후로, “50살에 가까운 5살”이라는 이 작은 소녀에 대한 소문이 퍼졌고, 엄청나게 많은 수의 사람들이 그녀를 보기 위해 몰려들거나, 심지어는 그들 스스로 움직임을 테스트해보기도 했다. 금주 초에는, 징징에 대한 사진과 비디오가 중국 매체를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갔고, 그녀는 하루 아침에 전국적인 스타가 되었다.

징징은 당신이 춤을 추기 위해서는 꼭 아줌마가 될 필요는 없다는 것을 보여주는 가장 최근의 증거일 뿐이다.

shang7

shang8

징징의 댄스 실력을 영상으로 확인해보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