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맥주 먹자 아내 생각에 셀카 찍는 ‘사랑꾼’ 차태현 (동영상)

2017년 4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tvN ‘명단공개 2016’/JTBC ‘뭉쳐야 뜬다’(이하)


000


‘사랑꾼’ 차태현의 맥주 셀카가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맛있는 맥주 먹자 아내 생각에 셀카 찍는 차태현.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 18일 방송된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중 일부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차태현과 방송인 김용만, 안정환, 정형돈이 함께 라오스 꽝씨 폭포를 여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여행 중 휴식을 취하며 멤버들과 함께 맥주를 마시던 차태현은 맥주와 함께 셀카를 찍어 아내에게 전송했다.

001 002 003 004 005 006

그러자 라오스에서 맥주를 사다 달라는 아내의 답장이 왔고, 차태현은 “이걸 어떻게 사 오라는 거야 마누라는~”라며 애정 가득한 투정을 부렸다.

이에 김용만은 “옷을 다 버리고 맥주를 트렁크에 넣어 가라”고 조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차태현은 라오스의 한 야시장을 찾았을 때에도 아기자기한 전통 장식물을 보며 “예쁘니까 두 개 사야 돼. 하나만 사면 싸워”라며 한국에 있는 두 딸을 위한 선물을 사기도 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런 남자 만나고 싶다. 격하게 만나고 싶다”, “내 이상형”, “진심 우리나라 차태현 부족 국가”, “부인분은 얼마나 좋은 사람일까”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