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에서 더 친밀한 관계를 만드는 7가지 방법

2017년 4월 25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출처 : 픽사베이(이하)

couple-1838940_960_720


호주 성 전문가이자 섹스 칼럼니스트인 트레이시 콕스가 성관계에 고수가 되는 방법들을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을 통해 공개하였다.

그녀가 공개한 팁들을 아래에 소개한다.

1. 완벽한 파트너를 만나라

물론 사랑은 머리와 심장이 한다지만 속궁합이 맞는 상대라면 금상첨화다.

2. 최소 1년 동안 성관계를 주기적으로 해라

성관계 메모를 만들어 어디서 어떤 체위로 하는 성관계가 가장 좋은지 세세한 정보를 적어 파트너와 공유하고 실천해라.

couple-2101606_960_720

3. 똑같은 방식으로 성관계를 갖지 말라

똑같은 성관계를 지속하지 마라 다른 방이나 다른 체위를 시도하거나 음악을 켜거나 끄고 한번 시도해 보라. 다양한 변화를 주는 게 좋다.

4. 좀 더 자주 키스해라

미국에 진화론 심리학자인 제퍼리 밀러에 의하면 뽀뽀를 하는 연인보다 최소 30초 이상씩 키스를 하는 연인들이 잠자리에서도 더욱 만족한다고 한다. 침대 밖에서 진한 키스로 나아간다면 나중에 침대에서 더 큰 즐거움이 찾아올 것이다.

5. 차례를 가져라

한 사람이 좋아하는 방식의 성관계를 지속하면 그 관계는 오래 못 갈 것이다. 둘이 같이 즐길 수 있는 종류의 성관계를 갖는다면 더욱 더 건강한 관계가 될 것이다.

couple-1834936_960_720

6. 판타지를 실현해라

상상력을 최대로 발휘해서 실현해보자. 평범한 성관계란 말로 꿈꾸던 판타지를 해체시키지 말자.

7. 침대에서 피크닉을 가져봐라

샴페인이나 초콜릿 퐁듀 딸기같이 손가락으로 집어 먹을 수 있는 것도 좋고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초콜릿 소스처럼 서로의 몸에 바를 수 있는 것도 새로운 성관계를 열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