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탐폰’ 사이즈였던 구남친이 결혼한답니다

2017년 4월 26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출처 : 미국 HBO 섹스앤더시티 (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


003 004


진짜일까. 물론 해당 사연의 진위 여부는 영원히 미궁 속으로…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탐폰 사이즈 구남친’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과거 올라와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던 사연으로, 원제목은 ‘딱! 탐폰 사이즈의 옛 남친…’이다.

20대 후반의 작성자는 “아니다. 그것보다 좀 더 작을지도”라고 말문을 떼며 어쩌면 ‘탐폰’보다 더 작을지 모르는 그것을 가진 전남친을 언급했다.

첫 잠자리를 갖고 난 후 작성자는 큰 고민에 빠졌다고 한다. 무슨 핑계를 대고 헤어져야 할까.

한번 자고 헤어지면 단번에 사이즈 문제라는 걸 눈치챌 까봐 몇 차례 더 잤지만 헤어져야겠다는 생각은 오히려 더 강해졌다.

작성자는 “이건 정말… 욕구불만이 뭔지 알겠더군요. 결국은 다른 일이 생겨 다행히 후환은 없게 헤어졌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 “동네방네 아주 자기 처녀라고 자랑하고 다니는 갓 서른 여자랑… 결혼한다네요. 축하할 일이죠”라고 구남친의 결혼을 언급했다.

축하할 일이긴 하지만, 가끔씩 ‘남자 그게 너무 좋아요’라는 글을 온라인에서 볼 때마다 자꾸만 생각나는 구남친. 정말 손가락만 했다.

결국 작성자는 “그런 남편분이랑 사시는 분들은 정말 불만이 없으신가요?”라고 물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어땠을까. 참담했다.

000 001 002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