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물에 걸린 고래 구하기 위해 목숨 걸고 바다로 뛰어든 남성 (동영상, 사진 5장)

2017년 4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영상 출처: MailOnline (이하)

go5


위험에 처한 고래를 구하려 목숨을 걸고 바다로 뛰어든 남성이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고있다.

지난 21일(현지 시각) 영국 일간 메일온라인(MailOnline)은 그물에 걸린 고래를 구하기 위해 바닷속에 뛰어든 한 남성 의 영상을 소개했다.

go1

화물차 밑으로 한 선원이 거침없이 뛰어내린다. 고래가 그물에 걸려 고통 받는 모습을 발견했기 때문이다.

이 놀라운 영상에는 바하마 제도의 ‘Cheikh El Mokrani’호의 선원들이 물밑에서 몸부림치는 고래를 보며 서로 손짓하는 모습이 나온다.

go2

잠시 후 한 남성이 12m 아래로 거침없이 뛰어내린다. 고래를 구해주기 위해서다.

이 선원은 고래를 향해 수영한 뒤 고래의 코에 걸린 그물을 손수 치워준다. 이에 다른 선원이 동참하여 얽힌 그물 푸는 것을 도와준다.

go2

고래가 성공적으로 그물에서 벗어나 바다로 유유히 헤엄쳐나가자 갑판에서 보고있던 이들이 박수 갈채를 보낸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고래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거는 저 멋진 남성의 용기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