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적부부, 그리고 아기까지”…이동건♥조윤희, 혼인신고

2017년 5월 2일   정 용재 에디터
▼기사 및 이미지 제공: 디스패치 (이하)

lee1


“법적부부, 그리고 아기까지”…이동건·조윤희, 혼인신고

[Dispatch=김수지기자] 연기자 이동건과 조윤희가 겹경사를 맞았다.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2세를 기다리고 있다.

이동건은 2일 오전 공식 팬카페에 “최근 조윤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법적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조윤희의 임신 소식도 전했다. 이동건은 “조윤희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설레는 마음으로 2세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결혼식은, 작품이 끝나는 대로 올릴 예정이다. 현재 이동건은 KBS-2TV ‘7일의 왕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당분간 KBS-2TV ‘7일의 왕비’에 전념할 계획이다. 작품을 마친 후 조용히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이동건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마무리했다. 한편 이동건과 조윤희는 지난 2월 공식 열애를 인정했다. KBS-2TV ‘월계수 양복점’을 통해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lee2 다음은 이동건이 팬카페에 남긴 전문. 동건입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 올립니다. 여러분, 작품에서 만나 사랑을 키워오던 저와 배우 조윤희씨는 서로에 대한 믿음과 사랑을 바탕으로 최근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저와 조윤희씨에게 새 생명이 찾아오는 기쁨까지 얻게됐고, 감사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저희 두사람 2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분간 저는 드라마 ‘7일의 왕비’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작품을 마친 뒤, 양과 부모님들의 논의 하에 가족 및 가까운 친지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결혼식을 진행하려 합니다.

제가 더 좋은 배우가 되기 위해, 더 행복한 사람이 되기 위해 내린 결정인 만큼 여러분들의 격려와 축복을 받고 싶은 마음도 큽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좋은 배우, 바람직한 가장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17년 5월 2일 이동건 올림.

[출처://www.dispatch.co.kr/735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