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배고픈 ‘다이어트’ 중 먹어도 ‘좋은’ 간식 5가지 (사진 5장)

2017년 5월 2일   정 용재 에디터
▼기사 및 이미지 제공: 디스패치 (이하)

d0


‘살뺄 때 간식 안먹니?’…다이어트 중 먹어도 좋은 간식 5

[D컷] 모처럼 마음먹고 다이어트를 할 땐 먹는 것에 특히 주의하게 되죠. 그러나 아랫배가 비었을 때나 입이 심심할 때 간식의 유혹을 이기기란 힘듭니다.

이때 먹어도 좋은 간식이 있답니다. 피부미용은 물론이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간식이 있다는 것이죠.

일본의 한 여성사이트에서 추천한 <다이어트 중 먹어도 되는 간식 5가지>를 정리했습니다.

d1

♥ 1. 다크 초콜릿

다크 초콜릿은 카카오 폴리 페놀이 많이 포함돼 있습니다. 그 양은 와인의 2 배 이상으로 알려져 있다네요.

이 폴리 페놀이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젊은 피부를 만드는 것을 도와준답니다. 또한 카카오 폴리 페놀은 스트레스 해소 효과와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d2

♥ 2. 견과류

견과류에는 불포화 지방산이라 불리는 콜레스테롤을 줄여주는 몸에 좋은 기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도 있다네요.

껍질에 들어있는 폴리 페놀은 안티 에이징 효과도 있습니다. 게다가 식이 섬유도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변비 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d3

♥ 3. 말린 과일

말린 과일은 소량에도 많은 영양이 담겨 있습니다. 말린 과일에는 부족하기 쉬운 철분과 섬유질이 풍부한 것이 많다는데요. 다이어트와 피부 미용 등 목적에 맞게 먹으면 영양소를 효율적으로 섭취 할 수 있답니다.

d4

♥ 4. 완두콩

완두콩에는 양질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의 콜라겐 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완두콩에 들어있는 비타민 C는 삶아도 손실이 크지 않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드는 데 효과적인 식품입니다.

식이 섬유도 많이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장내 환경을 정돈해 변비와 부종 해소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d5

♥ 5. 요구르트

요구르트에 들어있는 유산균은 장내 환경을 정돈하는 효과가 있답니다. 피부 트러블 예방효과도 있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땐 간식을 참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쉽죠. 하지만 간식의 질을 바꾸는 것으로, 간식을 먹어도 아름다운 목표를 이룰 수 있답니다.

[출처://www.dispatch.co.kr/7334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