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친구가 ‘군 면제’를 받은 민망한 이유

2017년 5월 2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출처 : 온라인커뮤니티

ss1


내 남자친구의 군 면제 이유는…

남자친구의 말 못할 군제 면제 사유를 뒤늦게 알고 고민했던 여성이 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과거 한 네티즌이 대학 커뮤니티사이트에 올렸던 글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

작성자는 자신과 남자친구 모두 대학생이며 곧 졸업을 앞두고 있어 이른 시점이긴해도 주변에서 결혼 여부를 물어본다고 밝혔다.

이어 자신도 내심 남자친구가 너무 좋아서 결혼 생각을 안 해본것은 아니지만 한 가지 결정적 사실을 알아버렸다고 했다.

바로 남자친구가 성기능에 문제가 있는 것이었다.

학창시절 다쳐서 그렇게 됐다는 이야기였다.

ss2

또 사실 둘 다 혼전순결주의자였기에 자세히 알 수 없었던 속 사정이었고 다른 이유로 남자친구가 군 면제를 받은 것으로 알고 있었던 작성자는 큰 충격을 받은 듯 보였다.

글쓴이는 이 사실을 알고도 남자친구를 향한 마음은 변함없지만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가정을 꾸리고 싶은 마음도 크다며 내적 갈등을 겪고 있음을 나타냈다.

결혼에 대한 마음이 큰 상황에서 남자친구의 치명적인 비밀을 알게 되면서 답을 찾지 못한 채 답답해하는 글쓴이의 마음이 느껴진다.

한편 네티즌들은 “솔직히 결혼은 다시 생각해야죠”, “잘 모르겠네요”, “남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이 크다면 아이는 포기해야죠” 등 다양한 의견을 올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