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혈액형은 무엇인가요?
과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여러 가지 상황에 따른 혈액형별 반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1. 바람피는 모습
A형 : 눈에 확 띄는 행동을 한다. 만나는 시간을 줄이거나 예전에 하지 않았던 행동들을 한다.
B형 : 냉정하고 차가워진다. 애정이 불타올랐다가 확 식는 B형은 금방 싫증을 낸다.
O형 : 자신감 때문에 낭패를 보는 타입. 바람을 피워도 완벽하게 핀다.
AB형 : 구속을 싫어하는 자유인. 개인주의 경향이 강한 AB형은 애인이 구속한다 싶으면 바로 눈길을 돌려버린다.
2. 융통성
1위. A형 : 모든 일을 척척 해결해나가는 형이다.
2위. O형 : 금전적인 일에서만 융통성이 있다.
3위. AB형 : 자기하고 싶은 일에만 융통성이 있다.
4위. B형 : B형은 자기 자신이 냉철하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엄청 단순한 거다.
3. 내일이 시험인데 편히 자고 있을 혈액형
1위. B형 : 자신이 시험을 못 볼 거 같다 생각되면 미리 포기한다.
2위. AB형 : 체력이 약한 AB형. 공부하다 잠이 든다. 벼락치기 불가능한 형.
3위. A형 : 자존심이 강해 끝까지 노력하나, 그 집중력은 오래가지 못한다.
4위. O형 : 벼락치기를 해서라도 시험을 잘 보겠다는 불굴의 의지. 잠을 잘 참는다.
4. 좋아하지도 않는 이성이 당신이 그 이성을 좋아한다고 오해하고 있을 때 반응
A형 : 오해를 받고 있다는 자체가 우울함을 불러일으킨다. 진지한 대화로 풀려다가 오해를 더 사기도 한다.
B형 : “난 너 따위 안 좋아해!” 직설적으로 말하는 B형. “농담인 줄 알아?” 라며 마구 덤비는 B형. 한바탕 난리를 친다.
O형 : 그 이성보다 한술 더 뜨는 O형. 자신이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면서 그 상대를 좋아해버릴지도 모른다.
AB형 : 아예 상대하기를 귀찮아한다.
5.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 앞에서 넘어졌을 때 반응
A형 : 못 일어난다. 얼굴이 빨개지고 심지어 울기까지 한다.
B형 : “아우 XX! 왜 넘어지고 지X이야!!”라면서 화를 낸다. 그러다가 큰 목소리에 상대방이 쳐다보면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여도 “뭘 봐!!”라고 한다.
O형 : 주변을 두리번두리번 그리고 일어나 옷을 털고 아무렇지 않게 지나간다.
AB형 : 넘어지자마자 인간의 한계를 넘는 초스피드로 일어나 빨리 걸어간다. 뒤도 안돌아 본다.
6. 잠꼬대
A형 : 거의 죽은 사람처럼 잔다. 누구의 잠꼬대든 다 받아주는 스타일.
B형 : 옆에 있는 사람이 불쌍하다.
O형 : 옆에 있는 사람을 밀어낸다. 혼자 자기를 원하는 혈액형.
AB형 : 주로 무언가를 안고, 다리를 그 무언가에 올려놓고 잔다.
7. 어른들이 예뻐하는 혈액형
1위. A형 : 무슨 얘길 들어도 거의 다 듣고만 있는 형. 참하고 얌전하다는 이미지 덕에 예쁨을 많이 받는다.
2위. O형 : 특유의 말솜씨로 어른들에게 점수를 따는 형.
3위. AB형 : 일은 잘 하지만 허리를 굽힐 줄 몰라 어른들의 오해를 살 소지가 있다.
4위. B형 : 나이를 따지지 않고, 지나치게 솔직해서 어른들이 경계하는 스타일.
8. 게임 중 전화가 왔을 때 반응
A형 : 중요한 전화라 생각하고 받는다. 게임을 하면서 받는다. 두 가지 일을 동시에 하는 타입.
B형 : “아 뭐야! 여보세요! 끊어!” 얘 게임할 때 전화하지 마라.
O형 : 일단 받는다. 그리고 얘기가 길어지면 게임을 종료한다.
AB형 : 거의 안 받는다. 게임 후 번호 보고 다시 전화한다.
9. 친구랑 만나기 전 반응
A형 : “뭐 하고 놀 건데?” 계획을 먼저 세워야 논다.
B형 : “심심하던 참이었는데… 그럼 거기서 만나!” 먼저 만날 장소를 정한다.
O형 : “아 귀찮은데.. 누구누구 오는데?” 누가 나오는지 꼭 물어본다.
AB형 : 친구들이 잡아놓은대로 따라다닌다.
10. 이용당하기 쉬운 혈액병
1위. B형 : 친한 사람이든 그렇지 않은 사람이든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는 편이다.
2위. A형 : 불편한 친구의 부탁은 요리조리 잘 피해 다닌다.
3위. O형 : 툭 까놓고 “싫어”라고 말한다.
4위. AB형 : 이 사람한테 다른 사람들이 부탁을 안 한다.
11. 심한 장난쳤을 때 반응
A형 : 별로 친하지 않은 사람이면 당황해하다가 그냥 웃어버린다. 친한 사람일 경우 같이 때리고 장난친다.
B형 : “우억!!”과 같은 이상한 괴음을 낸다. 당한 걸 똑같이 해준다. 친한 정도에 따라 그 강도가 비례한다.
O형 : 안 친한 사람이 장난을 친 거라면 맞받아쳐주면서 친해지려고 한다. 친한 사람일 경우는 B형과 비슷.
AB형 : 같이 장난을 친다. 혹은 “아 뭐야!!”라면서 넘기거나 아예 무시한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