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남자와 자고 있는 여자친구를 발견한 남자가 보인 반응 (사진6장)

2017년 5월 11일   정 용재 에디터
▼ 사진출처 : Mirror 및 Facebook(이하)

Duston-Holloway


다른 남자와 자고 있는 여자친구를 발견한 남자친구 그리고 일어난 일.

지난 26일(현지 시각) 영국 일간 미러(Mirror)는 바람 피고 있는 여자친구를 보고 이색적인 반응을 보인 한 남성, 더스톤 할러웨이(Duston Holloway)에 대해 보도했다.

이 남성은 집에 돌아와 다른 남자와 벗은 채로 침대에서 함께 잠을 자고 있는 여자친구를 발견했다. 그는 이 놀라운 광경을 발견하고도 화를 내지 않았다. 대신, 그 현장을 찍어 페이스북에 업로드했다.

셀카를 찍는 듯한 포즈를 취한 채 찍은 사진 네 장과 함께 그는 멘션을 달았다. “집에 돌아왔는데 사랑하는 사람이 다른 남자와 내 침대에서 자고 있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좋은 여자를 만날 자격이 있다.”

Duston-Holloway (3)

Duston-Holloway (2)

한 페이스북 유저가 더스톤에게 그들을 깨웠냐고 묻자, 더스톤은 “저 남자를 죽이고 싶었다. 그치만 나는 차분하게 셀카나 찍으며 마치 왕처럼 대처했다. 여자친구를 깨워보려고는 했지만 너무 취해서 깨지 않더라”라고 대답했다.

“나는 내가 다른 방에서 자야하는지, 아침에 먹은 밥이 마음에 들었는지 물어볼 예정이었다.”

Duston-Holloway (1)

Duston-Holloway (5)

Duston-Holloway (4)

더스톤의 사진들은 SNS에서 큰 파장을 일으켰다. 많은 사용자들은 더스톤의 대응을 칭찬했다.

한 유저는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다. 저렇게라도 알게 되어서 다행으로 생각하라”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더스톤은 세계적인 관심과 지지에 감사한다는 메세지로 화답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