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에서 초등학생한테 성추행 당했어요”

2017년 5월 12일
▼사진출처: 연합뉴스

89


피시방에서 갑작스럽게 초등학생에게 성추행 당했다는 여성이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와 살다 초딩한테 성추행 당함”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자신을 중3이라고 소개한 글쓴이. 그는 티켓팅을 위해 근처 피시방을 들렀다고 한다.

피시방에 들어가니 사람이 많이 없어 기분이 좋아졌다는 글쓴이. 그는 구석 자리에 앉아 저녁 8시가 되기를 기다렸다고 한다.

그리고 얼마 뒤 초등학생 2명이 자신의 옆자리에 앉았다고 한다. 그리고 그 초등학생 뒤에는 친구로 보이는 다른 초등학생이 서있었다고 한다.

중요한 얘기를 하는 듯 자기들끼리 조용히 이야기하고 있었다는 초등학생들. 그러던 중 갑자기 한 아이가 글쓴이의 가슴을 만지고 도망쳤다고 한다.

당황하고 놀란 글쓴이, 그 초등학생을 잡으러 가려 했는데 8시가 얼마 안 남아 잡을 수도 없었다고 전했다.

화가 난 글쓴이는 같이 있던 초등학생에게 초등학교를 물어보고 전화번호도 물어봤지만 모르는 아이라고 답해 잡을 수도 없었다고 한다.

너무 황당해 말도 제대로 안 나왔다는 글쓴이. 지금 이 상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며 글을 마쳤다.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씨씨티비 있으니 잡을 수 있을거야” “티켓팅 때문에 안 따라갔다고????” “싹수가 노란 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