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베이터 타는 문재인 대통령에게 “대통령님!”이라고 외쳤더니… (동영상)

2017년 5월 12일   정 용재 에디터

▼사진 및 영상출처 : @theminjoo 인스타그램


2017-05-12 18;13;16


문재인 대통령 취임식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1일 더불어민주당 인스타그램에는 취임식 때 진행된 깜짝 라이브 영상 중 일부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한 여성이 국회를 찾은 문재인 대통령과 마주치는 장면이 담겼다. 이 여성은 더불어민주당 인스타그램 관리자로 알려졌다.

취임식 당시 그는 팬심을 가득 담아 “대통령님”을 부르며 환호했다. 인파에 가려 잘 보이지도 않던 문 대통령이 엘리베이터를 탑승하자 “가셨어. 못 찍었어요”라고 아쉬워했다.

그런데 잠시 뒤 문 대통령이 갑자기 엘리베이터 밖으로 나와 “누가 나 불렀어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문재인 대통령은 경호원 속에 둘러싸여 있어도 자신을 부르는 소리를 놓치지 않은 것. 해당 영상은 현재 각종 커뮤니티 및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해당 영상을 게재한 관리자는 게재하면서 “취임식 때 깜짝 라이브 했던 영상”이라며 “생중계를 잊고 사심을 채웠다”라는 말로 해시태그(#)를 남겼다.

한편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식 비하인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뭔가 감동”, “부족한 게 뭐야”, “귀여운 대통령ㅋㅋㅋ” 등의 반응을 전했다.

다음은 해당 영상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