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포터가 다니는 마법학교” ‘호그와트’에서 올 여름 입학생을 모집한다

2017년 5월 17일   정 용재 에디터

1

사진출처: 영화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스틸컷 (이하)

마법 학교인 호그와트에서 올 여름, 입학생을 모집한다고 한다.

지난 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월드 오브 버즈는 오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영국 허스트몬큐(Hestmonceux) 성에서 호그와트 마법 학교가 문을 연다고 전했다.

이 학교는 영화 ‘해리 포터’ 시리즈의 마법 학교 ‘호그와트’를 컨셉으로 입학한 학생들에게 연금술, 야생동물학, 귀신학, 약용식물연구, 어둠의 마법 방어술 등을 가르친다.

또한 입학생들을 기숙사 별로 분류하며 영화처럼 커다란 연회장에서 다같이 식사도 할 수 있다고 한다. 마법사 의상 역시 제공된다.

2

3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뉴 월드는 “영국 허스트몬큐 성을 ‘호그와트’로 완벽하게 꾸밀 예정”이라며 “입학생들은 진짜 호그와트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3일 내내 강의만 듣는 것은 아니다”며 “학생들은 약 35만평 크기의 학교를 맘껏 누빌 수 있으며 새로운 친구들도 사귈 수 있다. 또한 풍성한 볼거리도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많은 ‘해리포터’ 덕후들이 기대하고 있는 호그와트의 입학비용은 450 파운드(약 64만원)이며, 18세 이상만 입학 신청이 가능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