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관심 속 데뷔에 성공한 ‘언니쓰’의 ‘오징어 뮤즈’ 홍진경의 예언이 화제다.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어떻게 보면 경쟁상대잖아요~’라는 제목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은 3월 17일 방송된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의 일부 장면을 캡처한 것으로 ‘언니쓰’ 멤버들이 데뷔 전 뮤직뱅크 대기실을 돌아다니며 ‘선배님’들에게 인사를 나누는 내용이 담겨있다.
트와이스의 대기실을 찾은 언니쓰는 특유의 아이돌식 인사를 주고받고 뒤이어 홍진경이 “어떻게 보면 이제 정말 경쟁 상대잖아요?”라는 질문을 한다.
이에 화면엔 ‘당돌한 후배일세…’라는 자막과 함께 다현의 함박웃음이 담기는데 양 팀의 음원이 공개가 된 현재, 성적은 과연 누구의 승리일까?
이어진 사진에 그 답이 있다. 소름 돋게도(?) 홍진경의 ‘경쟁 상대’ 발언은 말 그대로 예언이 되었다.
해당 약 두 달 후인 5월 16일 15시경의 한 음원차트에 따르면 언니쓰의 ‘맞지?’는 1위 트와이스의 ‘시그널’은 2위로 경합을 벌이는 상황이 된 것.
하지만 슬프게도 이후 언니쓰는 여전히 1위를 달리는 한편, 트와이스는 5위로 하락해버리고 말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홍진경 예언가네’, ‘와 이걸 찾아내냐’며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19일 방송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2’는 뮤직뱅크 데뷔 무대 뒷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