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기만 하면 대박! ‘돈들어오는 꿈’ BEST 10 (사진 10장)

2017년 5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sss

▼사진출처: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캡처/ 태연 인스타그램/ MBN ‘황금알’/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우리는 모두 꿈을 꾼다. 무엇이 되겠다는 꿈과 잠들어 무의식의 세계를 경험하는 꿈.

그중 잠들 때 꾸는 꿈은 때론 황당하기 그지없는 말도 안 되는 내용으로 이뤄질 때가 있다.

무의식의 세계가 만든다는 ‘꿈’. 그 허무 맹랑한 꿈들이 모두 의미가 없을까?

혹시라도 아래와 같은 꿈을 꾼다면, 당장 가서 복권이라도 사보길 추천한다.

1

(1) 돼지를 잡거나 가져오는 꿈

예로부터 돼지는 다산과 풍요를 상징하는 동물이다.

흔히들 알고 있는 돼지꿈은 전개가 좋게 나타나야 한다.

예를 들어 돼지를 쫓아낸다든지, 돼지가 사라지는 꿈은 들어오려던 재물을 잃는 것으로 실현되고 있다.

처한 상황에 따라 돼지 잡는 꿈을 꾼 후에 태몽이나 이성을 만나게 되는 일로 실현된 사례도 상당수 있다.

2

(2) 똥과 관계된 꿈

똥이나 오줌은 옛 농경시대에서 거름으로써, 재물의 상징 표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똥꿈은 주로 재물과 관련지어 실현되는 특징이 있다. 똥을 온몸에 뒤집어쓰거나 깊이 빠진다거나 밟는 꿈, 변소 안이 누런 대변으로 차있는 꿈, 옷에 묻히는 꿈 등이 좋다.

그러나 똥을 버리는 꿈은 좋지않다.

3

(3) 돌아가신 부모님이나 조상이 나타나는 꿈

조상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꿈속에 나타나는 경우 그 얼굴이나 모습의 밝고 어두움에 달려있다.

즉, 밝은 표상의 웃는 얼굴, 좋은 모습으로 다정스럽게 나타나는 경우 좋은 일이 있을 것을 예지 해주는 경우이다.

반면에 어두운 표정, 근심스러운 표정, 검은빛의 얼굴 등 안 좋은 표상으로 나타나면 무언가 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일러주는 경우이다.

4

(4) 아기 낳는 꿈

아기를 낳는 꿈은 새로운 생명이 탄생한다는 데에서 어떠한 권리나 이권의 획득, 재물의 횡재수 등으로 실현되고 있다.

이 경우 세 쌍둥이, 네 쌍둥이 등 많이 낳을수록 크게 이루어지며, 낳은 아기가 좋아 보일수록 좋은 성취, 좋은 재물운으로 이루어진다.

아기를 낳는 꿈은 통계적으로 ‘돼지꿈’보다 현실에서 재물이 들어온 경우가 더 많은 ‘대박’ 꿈이라고 한다.

5

(5) 대통령 및 귀인과 만나는 꿈

꿈속에서 대통령 및 연예인이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꿈은 길몽에 속한다.

소속된 단체의 우두머리나 권위자, 선망의 대상이 되는 사람의 은덕을 입게 됨을 꿈을 통해 예지해 주고 있다.

대통령이나 귀인으로부터 악수를 하거나, 훈장을 받는 꿈, 명함을 받는 꿈, 식사나 차를 대접받는 꿈이라면, 좋은 일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6

(6) 돈, 동물, 재물, 귀한 물건을 얻는 꿈

보통 꿈은 반대라고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돈, 동물, 재물, 귀한 물건을 얻는 꿈은 실제로 큰 재물이나 이권을 얻는 일로 실현되고 있다.

다만, 적은 액수의 돈을 줍는 꿈의 경우에는, 불만족 감으로 인해 재물이 나가는 일로 실현된 사례가 많다.

7

(7) 불이 활활 타는 꿈

불이 활활 타고 있는 꿈은 불길의 치솟음에서 번성함, 번창함, 일어남 등의 확장․발전을 의미하고 있다.

집이 활활 불타는 꿈, 자신의 몸이 불타는 꿈, 자신의 공장이 불타는 꿈 등이 있다.

8

(8) 죽거나 시체에 관계된 꿈

죽음의 꿈은 재생, 부활, 새로운 세계로 나아감을 상징하고 있다.

자신이 죽는 꿈은 현재의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이 열리게 된다는 것을 암시해주고 있다.

즉, 현재의 자신의 여건이나 상황에서 벗어나, 새로운 인생길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감을 상징하고 있다.

9

(9) 아름답고, 풍요롭고, 좋은 표상의 꿈

밝고 아름답고 풍요로움의 꿈이라면 현실에서도 좋은 것을 의미한다.

승진, 합격, 소망성취, 권세, 명예, 이권, 재물 획득 등 꿈은 꿈을 꾼 사람이 처한 상황에 따라서 다르게 실현되고 있다.

또한 그 내용 자체가 아름답지 못하더라도 자신만이 좋아하는 내용의 것이라면 이 역시 좋은 꿈을 의미한다.

10

(10) 동물, 식물, 곤충에 관계된 꿈

물고기는 재물을 상징한다. 동물이나 물고기를 잡는 꿈을 꾸면, 어떤 권리․이권․명예를 얻거나 재물 등을 획득하기도 한다.

또한 상대방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는 꿈도 좋다. 구렁이가 몸에 감기는 꿈도 구렁이로 표상된 어떠한 재물, 세력이나 영향력 하에 들어감을 예지 해주고 있다.

이 경우도 상황에 따라, 태몽 또는 애인이 생기게 되는 일도 가능하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