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에서 포착된 정체불명의 생명체 (사진3장, 동영상)

2017년 5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Bigfoot-caught-on-tape-in-Holland

▼ 사진 및 영상출처 : mirro·TheMusicmemorylane (이하)

네덜란드 숲속에서 빅풋(Bigfoot)으로 추정되는 흐릿한 생물체가 발견되어 화제를 끌고 있다.

이 기이한 영상은 네덜란드에 위치한 국립공원을 탐험하던 루카스(Lucas)와 예로엔(Jeroen)가 촬영한 것으로 알려진다.

펠유워줌 네덜란드 국립공원(Veluwezoom National Park)을 방문했던 두 청년은 숲 속 먼 거리에서 무언가를 두드리는 소리와 함께 서 있는 검은색 물체를 발견했다. 자세히 보려고 가까이 다가가자 나무 뒤에서 숨어있는 생명체가 자신들을 응시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고, 소리를 지른 순간 멀리서 울린 총소리와 함께 두 청년은 달아났다.

해당 영상은 유투브의 이용자 마이크 소재(Mike Soze)가 채널 ‘TheMusicmemorylane’에 게재하였고, 현재 5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A person in costume as Bigfoot

시청자들 사이에선 영상에 등장하는 신비한 생물체가 무엇인지를 두고 갑론을박이 펼쳐지고 있지만 대다수의 사람은 미국의 민속신앙 속 상상의 생물체인 빅풋(Bigfoot)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