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의 재혼 막기 위해 ‘잠자리’를 제안한 딸, 그리고…

2017년 5월 31일   정 용재 에디터

20170530161235_63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디스패치(이하)

“재혼은 절대 안돼”…아버지와 성관계 맺은 딸

[D컷] 아버지와 딸이 서로 사랑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일일 텐데요. 사랑의 방향이 잘못된다면 끔찍한 일이 벌어질 수 있습니다.

중국 온라인 매체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에 따르면 홍콩의 한 여성이 친 아버지와 성관계를 맺었다고 합니다.

관련해서 재판이 어제 열렸다고 하는데요.

7년 전. 이 여성이 19세 때, 아버지에게 성관계를 맺자고 제안했습니다. 그 이유는요. 아버지가 다른 여성과 결혼하는 것이 싫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녀의 변호사는 재판에서 “그녀가 아버지에게 성관계를 맺자고 제안했다. 아버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서였다”라며 그녀를 변호했습니다.

아버지와 딸의 부적절한 관계는 바로 남동생에 의해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당시 학생이었던 동생은 집에서 아버지와 누나가 성관계하는 동영상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에게 성관계를 강요받는다고 착각한 동생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동생은 그 후 몇 년간 우울증에 시달리며 약까지 복용했다고 하네요.

이 사건이 재판에 부쳐지기 전, 여성은 자신의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또한 모든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돌려 아버지가 감옥에 가지 않도록 하려 했는데요.

그녀의 변호사는 “그녀가 감옥에 간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다. 대신 그녀에게 필요한 것은 관심과 도움이다.”라며 여성의 입장을 대변했습니다.

[출처: //www.dispatch.co.kr/761675]

★ 관련기사

모닝 섹스가 좋은 15가지 이유

“저희 언니가 남자친구와 ‘모텔’ 간 것 때문에 맞고 있어요”

도시괴담, 수원역 모텔 ‘꿈의궁전’ 그 무시무시한 이야기 (사진12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