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이 너무 커서 힘들어요” 초등학교 6학년의 고민 (사진 3장)

2017년 6월 1일   정 용재 에디터

초등학생 가슴 사이즈 고민

98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이하)

가슴이 너무 커서 고민이라는 초등학생의 사연이 전해져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등학교 6학년인데 가슴이 너무 커서 힘들어요.’라는 조금은 부러운(?)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아직 초등학교 6학년인 A 양은 친구들과 비교했을 때 남다른 발육상태를 보여 고민이다.

친한 여자 친구들은 “와 너 가슴 진짜 크다”라고 말하며 가슴을 쳐다보는 것은 물론, 호기심에 만지기도 한다며 어린 마음에 상처 입은 이야기를 전했다.

도대체 얼마나 큰 가슴이길래 그렇게 걱정인 걸까?

사실, 그녀가 공개한 사진은 초등학교 6학년의 가슴 사이즈라고는 믿기 힘든 모습이다.

10

A 양의 고민은 학교에서만 일어나는 것은 아니다. 방과 후 수업으로 수영장에 갈 때면 친구들이 “한 번만 만지게 해주라”라고 부탁하며 가슴을 만져보기도 하고, 남학생들은 달라붙어 “야 너 가슴 진짜 크다. 대박이야”라고 놀리며 떠나가기도 한다.

A 양은 “노출된 옷도 못 입고 저는 진짜 고민이에요ㅠㅠ 답답합니다.”라고 말하며 고민을 마무리했다.

998899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딱 5년만 기다려. 자신감이 치솟을 거다.”, “나도 느껴보고 싶다… 불편해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부러움’가득한 댓글이 잇따라 올라와 웃음을 자아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모닝 섹스가 좋은 15가지 이유

“저희 언니가 남자친구와 ‘모텔’ 간 것 때문에 맞고 있어요”

도시괴담, 수원역 모텔 ‘꿈의궁전’ 그 무시무시한 이야기 (사진12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