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甲’ 전효성이 말하는, 남다른 볼륨의 이유

2017년 6월 2일   정 용재 에디터

000

▲사진출처 : 전효성 인스타그램 / MBC every1 ‘비디오스타’(이하)


남다른 볼륨감으로 ‘베이글녀’라는 별명까지 있는 전효성의 몸매 비결이 밝혀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효성 가슴이 큰 이유.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얼마 전 방송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 중 일부로, 전효성의 몸매 비결은 모델 비비안의 발언으로부터 시작됐다.

먼저 소녀시대 멤버 유리의 사촌동생으로 알려진 비비안은 자신의 볼륨 몸매 비결로 ‘두유’를 꼽았다.

002

비비안은 “방송 나가면 다들 두유 사러 갈 걸요?”라며 자신이 2차 성징이 남들보다 늦어 월경을 매우 늦게 시작했다고 고백했다.

또한 마른 몸매에 비해 뛰어난 볼륨감을 자랑하는 비비안은 당시 매일 두유를 먹었다고.

003

그리고 이때 비비안의 의견에 전효성 역시 동의해 눈길을 끌었다. 전효성 역시 자신의 볼륨 몸매의 비결로 두유와 콩을 꼽았기 때문.

물론 출연자들의 주관적인 의견에 근거한 내용이긴 하나 출연자들은 “효성의 증언으로 두유+콩의 효과가 입증됐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004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딸기우유가 아니었네”, “사이즈는 거의 유전 같은데”, “전효성 예전보다 살 엄청 빠졌는데 볼륨은 그대로임”, “내 친구 두유 매니안데… 음 케바켄 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금이라도 두유를 먹어야 하는 걸까…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성형논란에 직접 ‘초·중·고’ 사진 공개한 연예인

“알고 보니 제 전남친, 재벌이랍니다”

어느 걸그룹 멤버가 자위 행위를 목격한 후 보인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