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가락의 모양으로 보는 성격 (사진5장)

2017년 6월 9일   정 용재 에디터

watching images of foot at x-ray film viewer

▲사진출처:wittyfeed(이하)


오랜 세월 동안, 인도와 중국에서는 발의 생김새를 읽는 일을 행했다. 발은 우리의 신체와 성격을 보여준다고 알려져 있다. 예를 들어, 평발을 가진 사람들은 허리 문제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

최근 해외 온라인미디어 위티피드는 발가락의 모양으로 보는 성격에 대해서 소개했다.

◆ 엄지 발가락

5

다른 발가락보다 큰 엄지발가락을 가진 사람들은 똑똑하고 지적이며 창의적이다. 반대로, 작은 엄지발가락을 가진 사람은 멀티태스킹 능력이 뛰어나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영향을 주는 사교적인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 검지 발가락

4

검지 발가락이 큰 사람들은 리더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다. 검지발가락이 작은 사람들은 삶에서 규율과 조화를 중시하는 경향이 있다.


◆ 중지 발가락

3

가운데 발가락이 길게 뻗어있는 사람은 직장에서 창의적이며 임기응변 능력이 뛰어나다. 자신의 의지와 에너지를 성공하는 데 사용한다. 하지만 이런 성향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들을 소홀히 하게 될 수도 있는 부분이 있다. 그와는 반대로, 중지 발가락이 짧은 사람은 최대한 삶을 즐기려고 한다.


◆ 약지 발가락

2

가늘고 길게 늘어진 약지 발가락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가족을 삶의 우선순위에 두며,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들어주는 훌륭한 청자다.


◆ 새끼 발가락

1

작은 새끼발가락을 가진 사람들은 사랑스럽고 재치가 넘치며, 약간 천진난만한 구석이 있다. 새끼발가락을 약지 발가락과 따로 움직일 수 있는 사람들은 충동적이며 모험심이 많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아인슈타인’의 7가지 학습 습관 (사진7장)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5가지 방법

성공한 사람들의 ‘싫어하는 사람’ 대처법 8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