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침실에서 들리는 ‘신음소리’에 잠에서 깬 딸들이 보인 반응 (동영상)

2017년 6월 14일   정 용재 에디터

1497425465069915

▲사진출처: Youtube ‘TuYesRecords’ 캡쳐

사랑을 나누는 부모 때문에 잠에서 깬 자매가 당시 상황을 영상으로 촬영해 공개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TuYesRecords’는 ‘부모가 사랑을 나눌 때 아이들의 반응’이라는 제목으로 3분 19초짜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은은한 조명 아래에서 웃고 있는 두 자매가 등장한다.

두 자매는 어디선가 들려오는 신음소리에 짖궂은 웃음을 보이며 장난을 치고 있다.

딸들은 옆방에서 사랑을 나누는 부모님 때문에 잠에서 깨 장난기가 발동한 것으로 보인다.

Young lovely couple lying and have fun in a bed

▲사진출처: gettyimagesbank

부모님의 거친 신음소리에 자매는 당황스러워하면서도 너무 웃겨 입을 막고 웃음을 참거나 표정과 행동으로 이를 따라한다.

이를 알지 못한 부모님의 소리는 계속 커져갔고, 딸들은 굳은 표정으로 과자를 먹으며 소리에 집중하고 있다.

딸들의 부스럭거리는 소리와 웃음소리를 들은 엄마는 “그만해”라고 소리를 질렀고 딸들은 웃음을 터뜨리면서도 촬영을 멈추지 않았다.

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유쾌한 딸들”, “개방적인 부모님이네”, “부모님이 신혼 같아서 보기 좋네” “너무 지나치다, 올바른 성교육은 아닌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운동 좀 하라고 몸이 우리에게 보내는 신호 5가지

북한 김정은이 탈북을 막기 위해 국경에 설치한 최악의 덫

죽음을 경험했던 사람들이 죽음 1초 전 느꼈던 경험 8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