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에게 ‘남사친’이 필요한 이유 5가지

2015년 7월 2일   정 용재 에디터

출처 : SBS ‘너를 사랑한 시간’ 방송화면 캡처


남자와 여자, 과연 친구가 될 수 있을까?

남녀 간 친구 사이라는 게 가능한 지에 대해서는 늘 그래왔듯 찬반 양론이 팽팽합니다.

하지만 서로 다른 ‘이성’을 이해하는 데 있어 이성친구보다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여성 전문 블로그 우머너틀리(womanitely)에서는 여성에게 멋진 남자’친구’가 필요한 5가지 이유를 소개했습니다.

출처 : GettyImagesBank


남자란 뭘까? 남자는 왜 그런거야?

남자와 여자는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마치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듯한 이들을 이해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이성친구’. 그들의 감정, 관심, 가치관 등은 이성친구와의 대화를 통해서 제대로 이해하게 될 수 있습니다.

여자에겐 없는, 남자 특유의 ‘유머’

대부분의 남성은 유머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유머는 분위기를 편안하게 해주며 어떤 상황에서든 당신을 낙관적으로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남성의 관점으로 나를 들여다보기

남성은 여성과는 다른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힘든 문제나 어려움을 얘기했을 때 남성이 가지고 있는 ‘문제해결력’은 당신을 더 넓은 시각의, 더 성숙한 사람으로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출처 : GettyImagesBank


솔직한 화법의 남자들

여자들에 비해 단순하고 솔직한 남자들. 말하기 힘들었던 당신의 비밀이나 이야기를 남자들에게 털어놓았을 때 여자들보다 더 진실되고 사실적으로 답해줄 거에요. 때로는 너무 솔직해서 마음이 아플 때도 있지만요.

출처 : 영화 ‘오늘의 연애’ 스틸컷


자존감을 높여요

성공적인 여자가 되고 싶다면 이성친구와의 ‘우정’을 다루는 방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남자’친구’는 여성에게는 아주 휼륭한 선생님이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