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다툼으로 시작해.. 엽기적인 시체 토막 살인사건 (사진3장)

2017년 6월 16일   정 용재 에디터

Human-remains-found-in-Wicklow-Mountains (3)

▲사진출처:PA/Colin Keegan, Collins Agency, Dublin(이하)


과열된 말다툼이 결국 살인에 이르기까지 만든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5일(현지시각) 영국의 일간 미러는 영국 아일랜드의 사우스더블린 주의 한 저택에서 사람을 살해한 뒤 시체를 토막 내 유기한 사건에 대해서 보도했다.

피해자 패트리샤 오코너(Patricia O’Connor)는 자택에서 집 판매 문제로 용의자와 말다툼을 하던 도중 둔한 흉기로 머리를 가격당하고 사망했다.

Human-remains-found-in-Wicklow-Mountains (2)

평소 패트리샤를 알던 사이인 용의자는 32세 남성으로, 그의 사건 당일 행적이 이웃집에 설치된 CCTV에 녹화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남성은 패트리샤의 유해를 아일랜드 킬먹크릿지(Kilmuckridge)지역 근처에 묻었으나, 당황한 나머지 이틀 뒤 톱을 빌려 시체를 토막 내 윅로우 산(Wicklow mountain)에 유기했다.

해당 사건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신분을 밝히기 꺼린 한 이웃은 “그녀를 직접 알지는 않았지만 이런 일이 생겼다는 것 자체가 충격이다. 토할 것 같다”고 심정을 전했다.

Human-remains-found-in-Wicklow-Mountains (1)

다른 주민은 “많은 가족이 살고 있었던 집인데, 아이들이 무엇을 목격했을지 상상도 되지 않는다”고 했다.

PAY-Home-of-Patricia-OConnor-woman-whose-body-was-found-in-Dublin-Mountains

패트리샤는 남편, 딸과 사위, 5명의 손주와 함께 살해된 주택에서 거주 하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사람이 가득한 수영장에서 익사할뻔한 아이 (동영상)

물에서 나와 유유자적 산책을 즐긴 거대 악어 (동영상)

우리나라 고시원을 방불케 하는 홍콩의 ‘초소형 아파트’ (사진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