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와 ‘인도네시아’가 다른 나라라는 걸 몰랐다는 연예인

2017년 6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3

▲사진출처: MBC ‘나 혼자 산다’ 캡쳐 (이하)

인도와 인도네시아를 헷갈리는 이시언의 발언에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이 충격에 빠졌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요가로 유명한 인도네시아 발리로 요가 체험을 떠난 한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자료화면 영상에 현지 요가 강사가 등장하자 배우 이시언은 “(요가 강사가 게임 캐릭터) 달심을 닮았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달심 역시 고향이 인도라”라며 요가 강사와 달심을 연관지으려 했는데, 이를 들은 한혜진이 “저긴 인도네시아”라고 말했다.

그러자 이시언은 “인도랑 인도네시아가 다른 나라에요?”라며 의아해하는 반응을 보였다.

1

이 상황에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은 깜짝 놀라며 제작진에게 영상을 멈춰줄 것을 요구했고, 한혜진은 “이 정도면 설정이다”라며 이시언이 개그 욕심을 과도하게 내다가 일부러 모른 척 한 것이라고 추측했다.

전현무는 “웃기려고 그런 거라면 사과하시고 진짜 몰랐다면 알려드리겠다”며 정중하게 얘기했다.

2

하지만 이시언은 그 상황을 받아들이지 못한 채 옆에 있던 기안84에게 “넌 인도랑 인도네시아가 다른 나라라는 걸 알아?”라고 물었고, 기안 84는 당연하다는 태도로 “다른 나라죠”라고 답해 그를 더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 방송 후 누리꾼들은 “인도랑 인도네시아가 이름이 비슷하다지만 너무 모르는 것 아니냐” “서른이 넘었는데 그 정도 상식도 없냐” “몰랐어도 방송 전에 사전조사 안해보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