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끼리도 성관계를 할 수 있다?

2017년 6월 22일   정 용재 에디터

thumb_1498038909.2879243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속삭닷컴 김영섭 기자 

[속삭닷컴] 육체가 아닌 영혼으로도 성관계를 가질 수 있을까?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최근 ‘영적 섹스’(astral sex)가 새로운 침실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영적 섹스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영적 섹스는 유체이탈(astral projection)과 관련이 있다. 이는 알아채지 못한 상태에서 이미 우리에게 일어났을 수도 있는 어떤 일을 뜻한다.

전문가들은 유체이탈을 ‘영혼이 육체를 의식적으로 떠나 다른 장소 또는 차원를 여행할 수 있는 능력’으로 풀이한다.

유체이탈 전문가 스티브 지 존스는 자신의 유튜브 영상에서 유체이탈을 ‘영적 섹스’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잠에 들어 깨어날 때까지의 순간에 유체이탈을 경험한다. 그 땐 몸이 아주 편안해 느낌이 거의 없다. 이는 잠이 들 때의 날아가거나 떨어지는 느낌이며, 결국엔 정신이 번쩍 들면서 깨어난다. 이 느낌은 저절로 생긴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수련을 통해 습득할 수 있는 일종의 기술이라는 것이다.

스티브는 “영적 섹스는 다른 영혼과의 유체이탈 섹스”라며 “육체에서 벗어나기 때문에 성병·임신·출산 등이 없다”고 밝혔다.

그는 “유체이탈 섹스는 두 영혼이 정신세계에서, 더 깊게 연결되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유체이탈 섹스는 삽입성교 또는 자위행위를 할 때도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유체이탈 섹스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

미국의 상담중개 사이트 킨닷컴(Keen.com)에 따르면 유체이탈 섹스를 성공적으로 하는 최선의 방법은 다음과 같다.

누운 상태로 몸의 긴장을 최대한 풀고 깊은 명상에 빠져드는 것이다. 그런 뒤, 유체이탈 형태로 몸에서 빠져 나와, 앉은 상태에서 자세를 똑바로 취한다. 물론 이는 실제가 아니라 상상 속에서 하는 동작이다. 그리고 이마에서 복부까지의 이른바 ‘실버 코드’(silver chord)를 마음 속에 그려본다.

이제 실버 코드를 통해 유체이탈해 영적 여행을 시작할 수 있다. 이런 방식으로 부부가 함께 유체이탈을 연습하면 영적 섹스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스티브는 “피드백은 성관계 중 매우 중요하지만, 육체적인 세계에서는 이게 상실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영적인 세계, 즉 유체이탈 세계에서는 다른 사람의 영혼을 보고 있기 때문에 피드백이 자동적으로 이뤄진다는 것이다.

스티브는 ‘따라서 성생활에 일대 변화를 원한다면 영적 섹스, 즉 유체이탈 섹스가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냄새만 맡아도 ‘내 사랑’
사랑에 빠지면, 지적 능력도 향상
선물 받으면 女 ‘행복’, 男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