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의 ‘열애설 상대’ 이석진에 관해 SNS서 떠돌고 있는 소문들

2017년 6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001

▲사진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초아 SNS


AOA를 탈퇴한 초아와 열애설에 휩싸인 나진산업 이석진 대표의 과거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초아 남자친구 이석진 과거.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먼저 이석진은 32살의 젊은 CEO로, 젊은 창업인들의 우상으로 자리매김할 정도로 능력을 인정받았다. 초아와는 김희철의 소개로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커뮤니티 및 SNS상에는 “이석진 대표가 결혼을 했었다. 전부인과 찍은 사진도 있다. 하지만 현재 이혼한 상태다”라는 글이 떠돌고 있다.

003

또한 과거 나무위키에 올라간 일부 정보에 대해 이석진 가족 대표가 정정 요청했다는 이야기까지. 이 과정에서는 또 다른 여성 그리고 아들이 등장한다. 물론 해당 글에 대한 진위 여부는 확실치 않다.

004

앞서 지난 3월 AOA 콘서트 이후 공식 활동이 없는 초아. 다른 멤버들은 꾸준히 활동했지만 초아만 사라져서 의문만 증폭된 가운데 ‘잠적설’까지 제기됐다.

뒤늦게 소속사에서는 휴가를 준 거라고 말했지만 단순 휴가라면 잠적에 대한 해명을 왜 2개월이나 지난 뒤에 했을까. 여러 가지 의혹이 여전히 풀리지 않은 상태다.

한편, 초아는 열애설 자체에 대해서는 부인했지만 이석진 대표에 대해 “근래에 상대가 저에게 많은 힘이 되준 건 사실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단계로 발전하게 되면 연애하는 것은 잘못된 일은 아니니 얼마든지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예쁜 만남을 갖겠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