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어른 머리 바리깡으로 ‘가운데만’ 싹 밀어버린 BJ철구 (동영상)

2017년 6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001

▲사진 및 영상출처 : 철구형(CHULTUBE)-Youtube


인기 BJ 철구가 게임에서 진 장인어른의 머리를 바리깡으로 밀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17일 BJ 철구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동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제목은 ‘실제상황 : 장인어른 결국 뛰쳐나가시고 찾아와서 울먹이는 지혜. 철구 레전드’이다.

영상에 따르면 철구는 장인과 머리를 미는 조건으로 대결을 펼쳤고 이겼다. 철구는 약속대로 장인의 머리를 밀기 위해 바리깡을 들었지만 시청자들을 그런 그를 만류했다.

“이건 진짜 아니다”, “너도 밀어라”, “이거 실화냐?” 등 눈앞에 펼쳐지는 장면에 모두 경악한 것.

002 003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철구는 “장인어른이 허락한 일”이라며 장인의 머리카락 중앙 부분을 밀었다.

머리 가운데만 휑하게 비어버린 장인어른에게 철구는 “오케이. 멋진 승부였습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장인어른은 “그래도 철구 미워하지 말아요. 이건 약속이니까. 철구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말했지만 방송 이후 논란은 더욱 거세지고 있는 상황.

하지만 철구는 “냉정한 승부를 통해서 벌칙을 한 것이다. 게다가 장인어른이 하겠다고 했다”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후에 등장한 그의 부인 BJ 외질혜는 철구에게 “아빠가 울고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별풍선이 뭐길래 대체 장인의 머리를 우스꽝스럽게 미는 상황이 벌어질까.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인어른을 꼭 저렇게 만들어야 했냐? 저러고 방송하고 싶을까”, “방송이니 티 못 내시는 거지. 나중에 집에 가시면 얼마나 속상할까”, “싸가지 없는 XX”, “한심하네. X또라이” 등의 분노 섞인 반응을 감추지 못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