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일상생활 속의 꿀팁 6가지 (사진6장)

2017년 6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banknote-1396238_960_720

▲사진출처:pixabay 및 wittyfeed(이하)


마치 돈에 날개라도 달려있나 보다. 월급날은 분명 어제였음에도 불구하고 통장 잔고는 벌써 바닥을 드러내고 있다.

생활고에 허덕이는 당신을 위해 온라인미디어 위티피드는 시간과 돈을 절약하는 일상생활 속의 꿀팁 6가지를 소개했다.

1. 가죽으로 만든 액세서리를 새 것처럼 만드는 방법

1

물건에 조그마한 흠이 생겼다고 버리거나 세탁소에 거액의 비용을 지불하고 맡길 필요 없다. 소독용 알코올을 솜에 조금 묻혀 얼룩이 생긴 부분을 문질러줘라.


2. 부품을 안 잃어버리는 방법

2

가사 노동을 하다 보면  드라이버가 사라지거나 나사 한 개가 없어서 일을 끝마칠 수가 없었던 불편함을 한번 씩은 겪어봤을 것이다. 굳이 비싼 연장 세트를 새로 살 필요 없이, 컵케익 쟁반을 사용해 작은 부품들을 모아두면 된다.


3. 다크서클을 없애는 방법

3

당신이 한잔씩 마시는 차는 미용에 생각보다 큰 도움을 주는데,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사용한 티백을 당신의 눈에 올려놓기만 하면 된다.


4. 3만 피트 상공에서 간식을 차갑게 만드는 방법

4

비행 중 차갑게 유지해야 하는 물건을 갖고 있는가? 그렇다면 비행기 창문에 올려놓고 블라인드를 내려 고정시켜라.


5. 차 컵 홀더 사용법

5

매번 차의 컵홀더 안을 정리하느라 진절머리가 나는가? 사용하지 않은 컵케이크 틀을 집어놓고 빠른 청소를 할 수 있도록 만들자.


6. 편안하게 여행하는 방법

6

지퍼백을 이용, 당신이 입을 날짜의 옷을 각각 개별 포장해서 캐리어에 넣고 다니면 된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