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말하는 ‘진짜’ 설리, 그리고 설리 SNS 논란

2017년 6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008

▲사진출처 : 영화 ‘리얼’ 스틸컷


배우 김수현이 본 설리는 어땠을까.

27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리얼’(이사랑 감독) 김수현과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김수현의 상대배우인 설리는 개봉을 앞두고 공식 행사에서의 태도나 답변, 그리고 인스타그램 논란까지 늘상 논란의 중심에 서 있었다.

곁에서 본 설리는 어떤 배우냐는 질문에 김수현은 “영화 작업을 하기 전에는 설리가 어떤 연기를 하는지 어떤 목소리를 갖고 있는지 잘 몰랐다.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분석하고 연습하는 과정에서 몇 번 호흡을 맞춰보니 생각보다 목소리가 너무너무 좋았다. 매력적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진 않은데, 영화 안에서 예쁘게 나와 고마웠다”고 덧붙였다.

009 011 012

또한 그는 “작품에 대한 태도가 좋았다. 저보다 대본을 더 많이 봤다. 두 감독님과 설리가 연습하는 시간도 많았고, 본인이 (이 영화를 위해) 시간을 만들어내는 것도 기특하고 고마웠다”고 말했다.

김수현은 이 자리에서 설리의 실제 성격에 대해서도 밝혔다. “굉장히 털털하고 마음에 담고 있는 스타일은 아니다”라고 밝힌 그. 현장에서도 궁금증이 있으면 바로바로 해결하고 가는 설리의 모습을 전했다.

441u0w062oj48yuz05x4

그녀의 돌방행돌들에 대해서도 “저도 깜짝 깜짝 놀랐다. 그래도 그 모습이 어울리는 것 같다. 작품을 하는데 어려운 배우는 아니었다. 힘들거나 어렵다기 보다는 깜짝 깜짝 놀라는 것이 있다”며 “설리는 너무 이슈가 잘된다. 요즘 말로 너무 핫하다”고 웃음 지으며 말했다.

한편 ‘리얼’은 아시아 최대 규모의 카지노를 둘러싼 두 남자의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그린 액션 영화다. 오는 28일 개봉한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