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 하면 ‘8KG’ 빠진다는, 소유의 다이어트 비법 (사진 6장)

2017년 6월 29일   정 용재 에디터

1

▲사진 출처: SBS ‘본격 연예 한밤’ 캡처 (이하)

얼마 전 해체한 인기 아이돌 그룹 ‘시스타’의 전 멤버 ‘소유’의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다.

군살 없이 탄탄하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알려진 소유는, SBS에서 방송된 ‘본격 연예 한밤’을 통해 자신의 생활 패턴과 식사를 공개했다.

1

2

3

그녀가 밝힌 ‘생활 패턴’은 가히 충격적이었다. 새벽 6시에 일어나 요가, 헬스 등의 운동을 9시까지 진행하고 저녁 6시까지 춤과 노래 연습 후 저녁 8시까지 하루를 마무리하는 운동을 2시간가량 했다고 밝혔다.

이어 소유는 인터뷰를 통해 ‘이러한 생활 패턴을 한 달 동안 계속했다’라고 밝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리포터가 ‘밥은 드시냐?’는 질문에는 ‘노른자를 뺀 메추리알 4개가 밥이었다’라고 답했다.

4

5

6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살이 안 빠지는 게 이상하다’, ‘아이돌의 삶은 정말 힘들구나’, ‘일반인은 하려야 할 수가 없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소유는 리포터이자 후배 가수인 소희를 위해 “바쁠 수록 가까운 사람에게 소홀하기 쉽다”라며 “가까운 사람에게 더 잘하는 것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라고 조언하기도 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