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만 되면 우리를 못살게 굴던, 모기를 퇴치할 수 있는 꿀팁이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NS에서 급속도로 퍼지고 있는 지긋지긋한 여름철 모기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모았다.
무더운 여름철이면 찾아오는 불청객 모기와의 전쟁을 위해 많은 이들이 다양한 퇴치 용품을 마련해 놓는다. 하지만 이는 일시적일 뿐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다.
그렇다면 모기의 괴롭힘으로부터 오래 벗어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때 필요한 것이 바로, ‘모기감옥’이다.
꽁꽁 숨어있는 모기가 제 발로 찾아와 갇힌다는 ‘모기감옥’을 만드는 재료와 방법은 간단하다.
반으로 자른 페트병에 설탕과 효모 물을 섞고 페드병의 상단을 거꾸로 끼우기면 하면 끝.
천방지축 모기들은 과연 이 ‘모기감옥’ 안으로 제 발로 들어올까?
전문가는 ‘모기감옥’에 대해 “충분히 모기가 포집 될 수 있는 장치”라고 전했다. 뫼가 설탕과 효모, 물이 더해서 생성되는 이산화탄소에 끌려 좁은 입구로 들어가 다시는 나올 수 없게 된다는 것.
해당 꿀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 여름이 모기감옥이다!”, “모기 진짜 싫어”, “이거라도 만들어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모기감옥’ 하나면 이번 여름은 모기로 부터 조금이나마 벗어날 수 있지 않을까?
<‘모기감옥’을 만드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