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팬’에게 ‘2억’ 사기당했다”는, 아프리카TV ‘BJ뀨블링’ (사진 7장)

2017년 6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8

▲사진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DC인사이드)/ 아프리카TV ‘뀨블링’ (이하)

아프리카TV 유명 열혈팬

다 수의 BJ 피해, 임신까지

2억에 가까운 돈을 사기당해 잠적했던 BJ뀨 블링이 아프리카 TV를 통해 다시 모습을 드러냈다.

최근 BJ뀨 블링은 자신의 아프리카 TV게시판에 ‘오랜만입니다. 해명드리겠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6

영상을 통해 BJ뀨 블링은 “한 열혈 팬으로부터 사기를 당했다”며 “내 돈 7,000만 원과 여기저기 빌린 돈 모두를 잃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뿐만 아니라 다른 여성 BJ들도 당했고, 그중에는 임신한 사람도 있다더라”라며 “빌려준 동료들과 친구들의 빌린 돈을 떼먹을 생각은 없다. 다 갚겠다”라고 전했다.

99

여기서 언급된 열 현 팬은 아프리카 TV에서 ‘큰손’이라 불리는 인물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본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뀨 블링 사건 총정리’란 제목의 글을 올려 BJ뀨 블링이 ‘감성팔이’를 하고 있는 것이라는 비판의 목소리를 내기도 했다.

1

2

3

4

한편 BJ뀨 블링은 돈을 돌려받지 못한 BJ들이 이른바 ‘저격’을 시작하자 이에 직접 대응하기 위해 영상을 제작, 공개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