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김이브가 알려주는, ‘여자 가슴 수술’ 확인법 (동영상)

2017년 7월 4일   정 용재 에디터

BJ김이브가 ‘가슴 성형’ 구별법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이브가 알려주는 여자 가슴 수술 확인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지난 2015년 아프리카TV BJ김이브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하이라이트 영상 중 일부였다. 이날 방송에서 김이브는 남녀관계에 대한 고민상담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가슴 성형’에 대한 자신만의 구별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이브는 “여자가 가슴이 비정상적으로 크다? 그런데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별하고 싶을 때는 만져보면 알 수 있다”라고 거침없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어 “가슴을 만졌는데 이물감이 없으면 가짜다. 진짜 가슴은 꽉 잡으면 몽우리가 잡힌다. 수술한 가슴은 그런 게 없다. 아무리 세게 잡아도 몽우리가 안 잡힌다면 가짜 가슴이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논란이 일었다. “나는 가슴 안 했는데 몽우리 안 만져지는데?”, “가슴성형 하든 말든 지가 무슨 상관. 그걸 꼭 구별해야 하나?”, “왜 남이 성형한 걸 구분해야 합니까” 등의 김이브의 발언이 불편하다는 반응이 이어진 것.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이거 질문 들어와서 답변한 걸로 알고 있는데… 가슴수술이 나쁘라고 한 것도 아니고 그냥 재미로 알려준 건데 반응이 너무 그렇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