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엉덩이 대회’ 우승자의 몸매 클라스 (사진12장)

2017년 7월 7일   정 용재 에디터

중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뒤태를 가진 여성이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사연이 소개됐다.

지난 6일(현지시각) 중국 온라인미디어 상하이스트는 중국 선양의 한 쇼핑몰에서  개최된 ‘아름다운 엉덩이 대회’에서 19세 가오 퀴안(Gao Qian)이 우승한 소식을 보도했다.

베이징에 위치한 사이푸 피트니스 클럽(Saipu Fitness Club) 주관 하에 열린 대회에서 가오 퀴안은 50명의 쟁쟁한 경쟁자를 물리치고 1위를 거머쥐었다.

인터넷 1인 방송 호스트이자 헬스 트레이너로 활동하는 그녀는 영국의 일간 데일리메일(Dailymail)과의 인터뷰에서 대회를 위해 매일 체육관에서 6시간 스쿼트와 런지를 병행하며 준비했다고 말했다.

가오는 집 밖을 나서면 사람들이 그녀를 에워싸는 일을 피하려고 헐렁한 옷을 입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언제 여자친구와 길을 걸어가던 남성이 자신의 뒤태를 노골적으로 쳐다본 황당한 경험을 겪은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문제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자신의 뒤태를 가꾸는 일을 게을리 하지 않을 생각이라고 데일리메일에 전했다.

가오의 가족은 그녀의 선택을 전폭적으로 지지하는 것으로 알려진다. 그녀는 데일리메일에 대회에 신청하는데 “아버지의 응원이 많은 힘이 됐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상하이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