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도 몰랐니. 무려 1년 전 ‘공개열애’ 인정한 안재홍

2017년 7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안재홍의 공개열애가 다시금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KBS2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출연한 배우 송하윤은 한 매체와이 인터뷰에서 “상대역인 안재홍이 공개연애중이다보니 신경 쓰였겠다”라는 기자의 질문에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다”라고 대답해 화제를 모았다.

송하윤과 비슷하게 안재홍이 공개열애중이라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꽤 많았던 모양. 해당 인터뷰는 현재 각종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 송하윤은 “주만이에게 오롯이 집중하기 위해 안재홍과의 사적인 대화를 지양했다”라면서 “오히려 열애중인 사실을 몰랐던 게 연기에는 더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안재홍은 지난해 1월, 5살 연하의 같은 학교 후배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여자친구는 건국대학교 영화과 10학번으로 연극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 활동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1월 보도 당시 소속사는 “2년째 만나고 있으며 주위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당당하게 즐기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힌 바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KBS2 ‘쌈, 마이웨이’·송하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