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거나 말거나. 혈액형 커플궁합 랭킹 TOP 4

2017년 7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A형과 가장 잘 어울리는 건?”…혈액형 커플 궁합 랭킹

[D컷] 가끔 주위에서 봐도 너무나도 사랑스러워 보기만해도 부러워 지는 커플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텐데요.

혈액형이 맞기 때문에 최고의 케미를 발산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일본의 한 여성지는 남녀커플 궁합별 랭킹을 소개했습니다. 이 조합의 커플들이 있다면 눈여겨 보면 좋겠네요.

■ 제 1 위 : B 형 여자 × O 형 남자…따라갈 수 없는 최고의 궁합

B 형 여자와 O 형 남자는 서로를 이렇게 멋진 상대는 없다고 생각 할 만큼 서로에게 빠져있는 타입입니다.

성격 유형은 전혀 다르지만 둘 다 로맨틱한 면이 있어 만남을 아름답게 만들어 간다고 하네요. 점점 좋아하는 감정이 가속화 되는 관계라고 합니다.

옆에서 보기 에는 이해 할 수 없는 일들로 싸웁니다. 그러다 또 금방 화해합니다. 이 커플은 둘 만의 페이스를 유지하며 사랑을 키워나가기 때문에 주변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커플일 수 있다고 합니다.

■ 제 2 위 : O 형 여자 × A 형 남자 …서로로 시작해 서로로 끝나는 커플

O 형 여자와 A 형 남자. 서로에서 시작해 서로로 끝나는 두 사람. 서로간의 만족도가 높은 커플입니다.

주변환경이나 다른 요소는 신경 쓰지 않는 경향이 있는데요. 서로 딱 붙어 애정을 표현하는 탓에 주위 사람들이 힘들 어 질 수도 있습니다.

항상 남자친구 자랑을 하는 O형 여성과 여자친구를 지키겠다는 신념에 찬 O형 남자의 연애는 그야말로 두 사람 만으로 가득한 커플이 된다고 하네요.

■ 제 3 위 : AB 형 여자 × AB 형 남자 …둘만의 특이한 감성 커플

AB 형끼리의 두 커플은 꽤 독특한 조합입니다. 좀처럼 연인사이로 발전하지 않는 조합이지만, 한 번 불이 붙으면 거침없는 궁합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관심사가 일치하면 철저하게 파고들어 둘만의 언어 세계까지 구축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독특한 취미나 감성이 둘 사이의 궁합을 더욱 완벽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 제 4 위 : A 형 여자 × B 형 남자…주위 사람이 부끄러워지는 커플

A 형 여자와 B 형 남자의 조합. B 형 남자가 A 형 여자를 괴롭히고 A 형 여자가 화를 내면서 애정을 표현하는 장난스러운 커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치 로맨틱 코미디 영화에 나올 것 같은 커플입니다. 서로 장난은 심하게 치지만, 토라진 여자친구가 귀여워 어쩔 줄 몰라 하는 B형 남자입니다.

장난인줄 알면서도 약 올라 하는 A형 여자의 모습은 둘이 천생연분 아닐까 생각이 들게 하기도 하네요.

[출처 : //www.dispatch.co.kr/819601] / 기사 및 이미지 제공 : 디스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