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10명 중 8명이 ‘잠자리’ 하기 싫어한다는 남자 유형

2017년 7월 19일   School Stroy 에디터

thumb_1490004456.4737124

[속삭닷컴] 여성 파트너와 잠자리를 하고 싶은 남성들은 먼저 자신의 체취를 바꾸는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 같다.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후각이 아름다움을 판단하는 중요한 감각이며, 남성의 체취는 여성들이 잠자리를 할지 안 할지 결정하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고 보도했다.

혼외 만남 사이트 빅토리아 밀란이 불륜 남녀 12개국 5,071명에게 냄새가 성적 매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해 설문했다. 그 결과 여성 78%가 몸에서 악취가 나는 남성과 자느니 차라리 집에 혼자 돌아가겠다고 답했다. 반면 남성 10명 중 5명은 여성 파트너와 동침할 때 악취가 나더라도 참겠다고 답했다.

몸에서 나는 냄새에는 여성이 더 민감했다. 여성 절반은 체취가 좋지 않은 남성과 관계를 완전히 끝낼 수도 있다고 답했다.

빅토리아 밀란의 창업자이자 CEO인 시구르드 베달은 “당신이 어떻게 보는지는 통제할 수 없지만 당신이 맡을 수 있는 냄새는 통제할 수 있다”며 “체취는 사람을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의 하나”라고 말했다. 또 “연인의 향기는 강한 성적 자극제라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헤어지고 몇 년이 지나도 그 냄새가 얼마나 향기로웠는지 생각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어떤 체취가 이성에게 좋은 인상을 남길까?

호주 매콰리대 연구팀이 지난해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여성들에게 다양한 남성의 체취를 맡게 한 결과 채소와 과일을 많이 먹은 남성의 체취가 가장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단백질을 많이 먹은 남성의 체취가 그다음으로 매력적이라고 평가됐고, 탄수화물을 많이 먹은 남성의 체취는 별 매력이 없다고 평가됐다.

기사 및 이미지 제공: 속삭닷컴 이신우 기자

★ 관련기사
냄새만 맡아도 ‘내 사랑’
사랑에 빠지면, 지적 능력도 향상
선물 받으면 女 ‘행복’, 男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