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이 나를 카톡 프사로 해놓은 ‘충격’적인 이유

2017년 7월 28일   School Stroy 에디터

우연히 남편의 채팅방을 열었다가 충격 받은 한 아내의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편 카톡보고 손이 떨려 잠이 오지 않아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평소 남편과 서로의 핸드폰을 보곤 하는 아내 A씨는 남편이 한 여성과 나눈 메시지를 보게 됐다.

당시 A씨 사진을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해놓았던 남편.

상대방 여성은 “네 톡 사진 무섭다. 지켜보고 있는 것 같아서”라고 말했고, 남편은 “의심을 피하는 방법”이라고 응했다.

이에 대해 여성은 “굿 아이디어”라고 응해 더욱 충격을 줬다.

사실 상대방 여성은 A씨가 결혼하기 전부터 마음에 걸린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고, 당시 “연락하지 마세요”라고 보내기도 했다.

그러나 신랑은 이를 잊었는지 계속 여자와 연락을 했고, 최근엔 여성으로부터 온 카톡을 지우기도 했다.

A씨는 “상대방도 결혼한 여자입니다”라면서 “저번 카톡 내용은 지웠지만 마지막으로 본 건 상대방 신랑이 퇴근해서 연락을 못한다는 거였어요”라고 말했다.

덧붙여 “친구 누나라고 했지만, 분명 결혼 전 제가 연락하지 말라고 연락한 사람인데… 제가 너무 성급한 건가요?”라고 말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정말 당당하면 그쪽 남편과 넷이 만나 내용을 공개해라”, “아무리 봐도 친한 누나랑 할만한 대화가 아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픽사베이(해당 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