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이 읽다가 무너지게 만드는, ‘애인 있는 여자 뺏는 꿀팁’

2017년 8월 3일   정 용재 에디터

사실 제목만 보면 눈살이 찌푸려지긴 한다. 하지만 여자친구를 두고 있는 남자라면 ‘필독’해야할 듯 싶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애인 있는 여자 뺏는 꿀팁.JPG’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특히 좀 오래 사귄 애들이면 더 쉽다”라는 말로 시작하는 해당글은 현재 많은 이들의 공감과 웃픔을 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숨겨진 반전이 있기 때문.

자, 그럼 지금부터 제대로 알아보자.

1. 기다렸다는 식으로 꼬박 꼬박 연락해주기

“오래된 커플이라면 연락이 옛날만큼 바로바로 안 될 걸? 그런 남자들의 여자친구들은 기다렸다는 식으로 계속 연락해주면 성공함”

2. 칭찬에 쉽게 무너진다

“어느 정도 시간 지나면 남자친구가 예쁘다고 별로 표현 안 해줄 거야. 그럼 만날 때마다 반한 표정 해주고 예쁘다고 그러면 쉽게 넘어감. 아, 프사 바꿀 때마다 예쁘다고 해주는 것도 좋음”

이 글의 반전은 다름 아닌, 마지막에 있다. 작성자가 “나도 그렇게 뺏김. 내 잘못이다”라고 덧붙였기 때문. 결론은 “있을 때 잘해라”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아. 있을 때 잘해라 진짜 맞는 말임”, “슬프다. 잘 좀 하지 그랬어요”, “넘어간 것도 잘못이지만 넘어가게 한 것도 잘못이니깐”, “공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사진 = 영화 ‘뷰티 인사이드'(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